본문 바로가기
뜨라_미국생활

Lidl. 마트 다녀오기!

by 오뜨라 2021. 5. 26.
반응형

Lidl. 마트 다녀오기! 

 

안녕하세요! 오늘 저희는 Lidl Food Market에 다녀왔습니다! 

Lidle 은 독일 마트 인데, 미국에도 있어요! 

미국에도 동부에만 있는 것 같은데... 이것까지는 잘 몰라요 🙄

여하튼 저는 동부에 살고 있는데 동부에는 있어요! Lidl 이! ㅋㅋㅋ

Lidl 외관

 

미국에 Aldi 라고 또 다른 독일 마트가 입점해 있는데, 가격은 Aldi 가 더 싼 것 같지만, 

저희 동네에 리들이 새로 오픈해서 다녀와 봤습니당

 

입구 입니다
베이커리!

입구에 딱 들어가자마자 고소한 빵 냄새가 솔솔~~

그렇지만... 저희는 다이어트 중이라서, 냄새만 맡고.. 후다닥 지나갔습니다!! 

하나 집어 들까 봐... 

 

과일!
빵!
통밀빵!

보시면, 마트에 진열이 잘 안 돼있쥬?

언뜻 보면 보따리 시장 같지만, 최소 인력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인건비를 낮추고 그만큼 소비자한테 공급되는 물품들은 저렴하답니다! 

미국은 비닐봉지도 막 주는데, 리들은 비닐봉지를 안 준답니다. 대신 박스가 있어요. 박스를 구해서 거기에 물건을 담아서 가지고 가던지 아니면 본인이 따로 준비를 해와야 한답니다. 

 

냉동 바다음식

이렇게 Sea food 냉동 음식들도 보이구요. 저희는 왕 문어다리를 샀답니다. 문어숙회를 해 먹으려고. 

냉동 치고 나름 괜찮았다능... 언제쯤 한국 가서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해산물을 먹으며 소주를 한잔 할 수 있을까요! ㅠㅠ

 

이런 주스 코너도 있구요

 

햄, 소시지, 치즈 등을 파는 코너도 있구요

 

 

요즘 날이 좋아서 그런지, 바베큐 하라고 차콜 등등이 세일을 하네요!

 

 

리들에서는 이런 생활 용품도 판답니다! 

 

저희는 다이어트 중이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샐러리, 채소, 호밀빵, 닭가슴살 등등을 사고 호다닥 나왔어요! 

 

계속 돌아디나다가는... 맥주도 넣고... 와인도넣고... 고기도 넣고... 막 이것저것 다 넣을까봐...

 

그리고 독일 마트라서, 맛있는 소세지 및 초콜렛 그리고 와인/맥주가 아주 싸고 좋습니다! 

저는 이번에는 사지 않았지만... 나중에 다이어트 끝나고 가서 사야겠어요ㅋㅋㅋ

 

 

마의 냉동식품 구간을 구경하는 림지.... 자꾸 둘러보지 말고 빨리 빠져나가... 위험해 

 

그럼 2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