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라_미국생활

리스버그 프리미엄 아울렛_Leesburg Premium Outlets

by 오뜨라 2021. 5. 25.
반응형

리스버그 프리미엄 아울렛_Leesburg Premium Outlets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 저희는 오랜만에 아울렛에 다녀왔답니다. 

날씨도 좋고해서 나들이 겸 한 바퀴 걸으러 나갔답니다. 

 

차타고 가다가 찍은 간판(?)

 

하늘이 너무 이쁘죠? ㅎㅎ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가족단위로 사람들이 많이 왔더라구요.

 

약 110개 정도의 store들이 입점해 있습니다.

자세한 store 정보는 밑에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

 

https://www.premiumoutlets.com/outlet/leesburg/stores

 

Store Directory for Leesburg Premium Outlets® - A Shopping Center In Leesburg, VA - A Simon Property

 

www.premiumoutlets.com

 

 

저희도 본격적으로 걸어 다니기 시작! 

특별히 뭐를 사러 온 것은 아니라서... 

그냥 사람 구경... 가게 구경...ㅋㅋ

 

아디다스도 보이네요! 

아디다스도 보이네요! 저기 서 있는 차는 경품 상품인 듯합니다.

 

안내 표지판

이렇게 안내표지판도 보이구요.

 

놀이터(?) 같은 공간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놀이터 같은 공간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햇볕이 너~~~~~~~~~~무 뜨거워서 아이들은 보이지 않았다는 점...ㅋㅋㅋ

 

넘나 좋아하는 간식 Anntie Anne's!! 

이렇게 쇼핑 중에 간식을 먹을 수도 있구요.

 

푸트코트!
푸드코트 내부
푸드코트 내부2

이렇게 푸드코트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저희는 이 동네 토박이들이라.... 앉아서 뭘 먹고 그러지는 않지만, 

아울렛이 전부 야외라 너무 더워서 한번 들렸다는! 

 

아참! 그리고 돌아오는 주가 메모리얼 주말이라서 대폭 할인 세일을 한다는!!

(메모리얼 데이는 한국의 현충일과 비슷한 개념의 미국의 기념일입니다.)

 

시간 있으신 분들은 한 번씩 들려보세요! 

 

그럼 저는 2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