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라_일상기록

[일상기록]드디어 수영장!!! 얼마나 기다리고 기다렸던가 ㅠ

by 오뜨라 2021. 6. 10.
반응형

[일상기록]드디어 수영장!!!

 

나랑 림지는 한달전에 백신을 다 맞았다. 화이자 1차. 2차.

별 다른 이상없이, 잘 넘어갔다 ㅎㅎ 

 

지난해에는 코로나 때문에 수영장 뿐 만이 아니라, 야외 활동을 아예 못하다 시피 했다. 

마스크 쓰고 조용히 바닷가 가서 누워있다 온게 다 였다. 

 

내가 살고 있는 여기 미국동부 버지니아는, 

백신맞은 사람에 한해서 야외 활동시에는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아도 된다.

실내에도 마스크착용을 권고할 뿐, 의무는 아니다. 

 

내가 살고 있는 이 곳은, 거의 일상으로 많이 돌아간 듯 하다. 

 

지난 주에는 날씨가 진짜 너무 더웠다. 화씨 90도를 웃도는... 

섭씨 33-35도정도? 였던듯. 

 

진짜 오지게 더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우리는 혹시나해서, 수영장을 찾아봤더니 정상영업을 하고 있었다. 

 

바로 수영복이랑 먹거리 챙겨들고 수영장으로 고고!!

 

 

그냥 동네 야외 수영장이다. ㅋㅋㅋ

동네 사람은 좀 더 싸고, 우리는 다른 동네에서 와서 인당 $10

 

이미 줄이 늘어져 있었다. 

 

계산하고 들어갔더니 사람 진짜 많았다.

 

 

자리 찾느라 수영장 한바퀴 돌고 ㅋㅋㅋ 결국 자리 득템! 

Lazy River 

 

그리고 우리는 바로 튜브를 갖고 레이지리버로 고고!!! ㅋㅋㅋ

둥둥 떠다니다가 다른 풀에도 가서 놀다가 배고파서 준비해온 치즈닭이랑 피자 먹고 완전 늘어져 있다가 왔다. 

 

오랜만에 가니까 진짜 여름 같았고 너무 좋았음!!!! 

이번주는 바다 고고.

 

그럼 2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