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라_미국맛집

[맛집] 미국 뉴저지 해산물 맛집_smitty's clam bar

by 오뜨라 2021. 7. 8.
반응형

[맛집] 뉴저지 해산물 맛집_smitty's clam bar

 

안녕하세요. 뜨라입니다.

 

저희는 독립기념일을 맞아 뉴저지 오션시티 (Ocean City. NJ)를 다녀왔더랬죠.

 

2021.07.06 - [뜨라_미국 생활] - 뉴저지 오션시티_Ocean City. NJ

 

뉴저지 오션시티_Ocean City. NJ

뉴저지 오션시티_Ocean City. NJ 안녕하세요 뜨라입니다. 미국은 지난 주말이 '독립기념일'이었답니다. 휴일이었어요! 유후~~~ 그래서 저희는 바다로 떠났어요!!!! 뉴저지에 있는 오션시티로 떠났답

ttra.tistory.com

 

비가 와서 급하게 마무리하고 저희는 해산물을 먹으러 갔습니다!

 

아니 도착해서 내리니까 비 딱 그치고 해 쨍쨍 뭐죠?

 

주소:910 Bay Ave, Somers Point, NJ 08244

영업시간:

    오후 4시 - 오후 8시. (화요일 휴무)

 

가게 외관이에요! 정말 허름해 보이죠. 

 

저희는 코로나 전에 한번 왔었어요! 그 당시에 뭐 먹지.. 고민하면서 구글 했는데, 압도적인 리뷰수와 별점이 좋더라고요.

사실 저는 미국식 음식을 안 좋아해서 반신반의하고 갔었는데. 이미 만석이었어요. 사람 꽉 차있고, 현금결제만 해야 한다는 점! 그런데 그때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도 방문을 했더랬죠!

 

코로나 때문에 실내 식사는 안되고, 바깥에서 먹을 수 있었어요.

 

 

다행히 만석은 아니었어요! 아마 비 때문인 듯싶었어요.

 

이곳에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Steamed Littleneck Clams 랑 Seafood Chowder랑 Baked Seafood에 soy ginger sauce 맛이랑 Fried Clam Stripe을 시켰습니다! 많이 시켰네요 ㅋㅋㅋㅋㅋ

 

시키고 이곳에서 기다리면 돼요!

 

사람이 점점 몰려들고 있었어요. 다행히 저희는 사람들이 오기 전에 시켜서 금방 받을 수 있었어요!

 

음식을 받아 들고 야외석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Steamed Littleneck Clams

먼저 스팀 조개예요! 이건 비추! 뭐가 많이 씹혀요. 지난번에 비린내 안 나고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시켰는데 뻘(?)이 너무 많이 씹혀서 먹다 말았어요 ㅠㅠ

Fried Clam Stripe

이건 맛있었어요! 맥주와 함께하기 좋은 튀김이었습니다.

 

Baked Seafood w/soy ginger sauce

완전 강추입니다. 조개관자는 입에 넣음과 동시에 그냥 녹아요... 양이 너무 적은 게 너무너무 아쉽다는 ㅠㅠ

새우 식감도 살아있고, 생선도 맛있었어요. 간장소스라서 약간 간장조림 느낌 나지만 그래도 미국 음식 느낌이 더 강해요.  조개관자 진짜 맛있었어요.

 

Seafood Chowder

Seafood Chowder 완전 강추!! 수프가 진짜 진하고 안에 해산물이 너무 많아서 진짜 식감도 좋아요. 

잘못하면 느끼할 수 있는데, 전혀 안 느끼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smitty's clam bar에서 주문하여 먹은 음식들이에요! 

뉴저지는 식당에서 술을 팔지 않아서, 술을 외부에서 사 가지고 들어가서 마실 수 있답니다. 

마침 제가 나중에 먹으려던 맥주가 차에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마침!! 있었어요. 그래서 맥주와 함께 했는데, 야외에서 먹어서 분위기도 좋았고 음식도 맛있었고 더구나 맥주랑 함께여서 더 맛있었답니다! 다음에 오션시티 가면 smitty's clam bar에 또 갈 거예요! 

 

그럼 2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