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라_미국맛집

[가볼만한집] 버지니아 애난데일_외갓집

by 오뜨라 2021. 7. 9.
반응형

[가볼 만한 집] 버지니아 애난데일_외갓집

 

안녕하세요, 뜨라입니다.

저희는 바닷가 여정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한식을 먹기로 했습니다.

여러 후보가 있었지만, 버지니아 애난데일에 있는 '외갓집'이라는 식당으로 가기로 했어요.

 

외갓집의 외관 입니다.

제가 이동네에 10년 정도 살았는데, 지나다니면서만 봤지 들어가서 식사를 한건 처음이었어요. 

들어갔는데 사람이 많았고, 내부도 넓었어요.

 

주소: 7331 Little River Turnpike, Annandale, VA 22003

영업시간: 낮 12시부터 밤 12시 까지, 주 7일 운영. 

 

이렇게 런치스페셜도 있고요.

 

이런 구이와 식사류도 있고요.

 

무엇보다 무제한 고기와 무제한 샤부샤부를 $25.99에 즐길 실 수 있답니다! 

ㅋㅋㅋㅋ

 

저의 림지는 고기 무제한이 먹고 싶고, 저는 청국장이 먹고 싶어서 간 거였거든요. 

그래서 고기 무제한먹고 청국장도 먹어야지~~~ 했는데, 결국 청국장은 먹지 못했어요.

 

기본 상차림 입니다! 

고기 무제한에는 삼겹살, 차돌박이, 소곱창, 주물럭, 돼지갈비 등등이 있었어요. 

 

사실... 바닷가에 있는 동안 이렇다 할 음식을 먹지 못해서.. 뭐 미국식 해산물도 먹고 간식도 먹고 이래저래 많이 먹었지만 식사다운 식사라고 할까요? 한국 사람이라면 응당! 김치! 밥! 찌개 및 국! 이렇게 먹어야 하는데 그렇게 먹지 못하다가 외갓집 식당에 간 거라서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어요. ㅠㅠ

 

차돌박이입니다! 차돌박이로 시작해서 차돌박이 사진밖에 없어요. 그 이후에는 진짜 정신없이 먹었거든요. 

사진으로 봐도 느껴지시죠? 분주한 집게.... ㅋㅋㅋㅋ

 

아참! 저는 소곱창을 좋아해서, 이 동네에 있는 소곱창 많이 먹어봤는데 저는 여기가 제일 맛있었어요! 

한국의 곱창에 비하면 진짜 별 볼일 없지만...ㅠㅠ

 

삼겹살도 맛있었고, 다른 고기들도 부드럽고 맛있었답니다!

 

다음에는 식사류를 먹으러 한번 더 가봐야겠어요! 청국장이 너무 먹고 싶었거든요. ㅋㅋ

 

그럼 2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