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라_미국맛집

[맛집]맥주집_Dirt Farm Brewery_버지니아

by 오뜨라 2021. 6. 24.
반응형

[맛집]맥주집_Dirt Farm Brewery

 

안녕하세요! 뜨라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맥주맛집이에요! ㅎㅎ 

 

저의 생일을 맞아 림지와 근처 Brewery에 다녀왔어요. 

왜냐하면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맥주거든요! 🍺

 

저희가 다녀온 곳 은 Dirt Farm Brewery입니다. 

 

경치가 아주 좋은 Brewery에요. 

 

주소: 18701 Foggy Bottom Rd, Bluemont, VA 20135

영업시간:

       일요일 ~ 목요일: 오전 11시 ~ 저녁 7시

       금요일: 오전 11시 ~ 저녁 9시

       토요일: 오전 11시 ~ 저녁 8시 

웹사이트: Home - Dirt Farm Brewing

 

Home - Dirt Farm Brewing

Dirt Farm is a working farm nestled on the first ridge of the Blue Ridge Mountains with breathtaking views of the Loudoun Valley.   Founded in 2012, Dirt Farm is…

dirtfarmbrewing.com

 

 

근처에 와이너리가 많아서 여기가 약간 산길이에요. 위에 사진에 보이는 간판이 보이면 우회전해서 쭈욱 올라가면 되는데, 언덕길 경사가 엄청 가파르다는... 운전해서 올라가는데 뒤로 쏟아지는 줄 알았어요!! 

진짜 거의 90도라고 호들갑을 떨면서 올라갔네요 ㅋㅋㅋㅋ

 

쭈욱 올라가니까 주차장과 함께 'Dirt Farm Brewery'가 보였답니다. 

 

입구입니다. 안에서도 마실 수 있고 밖에서도 마실 수 있어요. 

꼭 사진 찍으려고 하면 림지는 저렇게 앞장서서 가서 안찍고 싶어도 찍혀요!!! 😫

 

안에 들어가봤어요!

 

이렇게 티셔츠랑, 텀블러, 자석 등을 팔고 있었어요. 굿즈라고 하나요 이런 걸? 잘 모르겠네요.

이곳에서 스낵이랑, 맥주를 주문할 수 있어요. 

 

 

주문한 맥주를 받아 들고 밖으로 나오면, 이렇게 야외에서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보니까.. 사실 내가 앉는 데가 자리더라고요 ㅋㅋㅋ 다음에 갈 때는, 돗자리랑 의자도 챙겨 와야겠어요. 

 

맥주를 먹는데 짭쪼름한 안주가 빠질 수 없죠

 

 

고기박사 림지가 사 왔어요. 스테이크 감자 뭐시라던데... 맛은 그냥 미국 맛이었고 아주 짭쪼롬 했답니다. 

 

이런 안주류나 아이스크림은, 아까 위에 사진에서 보셨던 맥주를 계산하는 실내에서는 안 팔고, 
옆에 푸드트럭처럼 있어요. 거기서 주문하셔야 한답니다. 

 

이곳은 경치가 정말 좋아요! 탁 트인 느낌.. 날도 많이 안 덥고 맑은 하늘 아래 멋진 경치를 구경하면서 시원한 맥주 한잔 하는 행복한 날이었답니다. 

 

그럼 2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