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라_미국맛집

[맛집]버지니아 미들버그 _커피_Cuppa Giddy up

by 오뜨라 2021. 7. 1.
반응형

[맛집]버지니아 미들버그 _커피_Cuppa Giddy up

 

안녕하세요! 뜨라입니다.

2021.06.30 - [뜨라_미국생활] - 버지니아 미들버그_Middleburg.VA

 

버지니아 미들버그_Middleburg.VA

버지니아 미들버그_Middleburg.VA 안녕하세요! 뜨라입니다. 지난 주말 저희는 미들버그에 다녀왔어요. 미들버그는 저렇게 조그만 타운입니다. 아기자기한 상점들과 음식점들이 많은 곳이에요. 무

ttra.tistory.com

이렇게 미들버그를 산책하다가 시원한 커피가 땡겨서 커피집을 찾고 있었어요! 

그러던 와중에 찾은 

Cuppa Giddy Up' 커피숍!

 

깨알같은 림지의 V 

주소: 8 E Washington St, Middleburg, VA 20117

영업시간:

             일요일 ~ 금요일: 오전 7시 ~ 오후 5:30

             토요일: 오전 7시 ~ 오후 6시

 

마치 비밀의 문으로 가는 것 같죠? ㅋㅋㅋ 미국은 사실 거의 지상건물이라.. 오랜만에 본 지하 매장이었어요. 

뭔가 아는 사람만 갈 것 같은 느낌.. 그냥 지나다니면 잘 모를 것 같기는 해요.

 

 

이렇게 귀여운 표지판이 가리키는 곳을 보면 파랑색 비밀의 문! ㅋㅋ 이 아니고, 출입문이 나옵니다. 

 

자꾸 본인을 찍으라고... 그래서 한방 찍어 줬숨돠.

귀여운 파란색 출입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베이커리들도 있어요. 

가게 내부 입니다! 진짜 작은 가게였어요. 중년 여성이 혼자 가게를 꾸려나가고 있는 것 같았어요. 

위에 보이는 사진 3장이 가게 내부의 전부예요. 느낌이 한국으로 따지면, 약간 동네 사랑방 느낌 (?) 

동네분들이 너도나도 들러서 얘기하고 커피한잔하고 가는 느낌. ㅋㅋ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과 초코 스콘을 하나 샀어요. 

사실... 무제한 훠궈집 다녀온 후라서, 배가 너무너무 불렀지만 스콘이 너무 귀엽게 생겼고, 주인분이 직접 만드신 것 같아서 하나 사봤습니다. 

 

 

커피 대만족!! 뭐라고 말해야 할 지 모르겠지만, 제가 좋아하는 커피맛이었어요. 신 맛이 나긴 나는데 아주 많이 안 나고, 고소하면서도 쌉싸름한 맛. 요즘 커피를 진짜 안 마시고 있거든요.. 원래 1일 3잔 이상은 기본이었는데.. 카페인으로부터 벗어나고자! ㅋㅋㅋ 정말 오랜만에 먹은 커피였는데, 제가 좋아하는 향과 맛이라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스콘도 맛있었어요. 버터향이 가득했는데 싫지 않았어요. 초콜렛칩도 너무 달지 않게 군데군데 알맞게 잘 박혀있고, 너무 맛있었답니다. 

 

다음에 미들버그 또 가면, 다시 한번 들르고 싶은 귀여운 커피집 'Cuppa Giddy Up'이었습니다! 

 

그럼 2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