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라_미국맛집

[맛집]무제한 훠궈맛집_Hot Spot_버지니아

by 오뜨라 2021. 6. 29.
반응형

[맛집]훠궈맛집_Hot Spot_VA

 

안녕하세요! 뜨라입니다 

지난 주말 저희는 무제한 중국식 샤부샤부 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Hot Spot

주소: 13908 Metrotech Dr, Chantilly, VA 20151

영업시간:

    일요일 ~ 목요일: 오전 11:30 ~ 오후 10:30

    금요일 ~ 토요일: 오전 11:30 ~ 오후 11시

 

코로나 이전에 저희가 굉장히 애정 하던 레스토랑이었어요. 무제한인데도 고기나 야채가 괜찮았어요.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Bar 처럼 되어있는 곳도 있고, 테이블도 있어요. 

Bar에는 개인팟으로 되어있어요.

 

 

메뉴판입니다! 육수를 고를 수 있어요. 저는 샤부샤부 육수를 골랐고, 림지는 똠얌을 골랐습니다. 

그리고 각종 고기와, 해산물, 야채를 주문했어요!

 

소주와 각종 칵테일 소주도 팔아요! 그리고 한국 노래가 흘러나오는 걸로 봐서는, 사장님이 한국분이신 것 같아요 ㅋㅋ

 

이렇게 오더를 하면 소스를 가지러 가요!

 

여기가 소스Bar인데, 진짜 각종 소스가 있어요. 사실 저와 림지의 꿀 조합 레시피가 있었는데, 

너무 오랜만에가서 소스 바 앞에서 한참을 멍 때리고 있었어요..ㅠㅠ 뭐였지.. 막 이러면서 ㅋㅋㅋ

 

겨우겨우 기억을 더듬어서 조합한 소스!

 

매콤한걸 좋아해서.. 고추 폭탄이라는 ㅋㅋㅋ

 

이렇게 림지와 소스를 만들고 와보니 테이블에 저희가 주문한 것들이 와있었어요!

 

왜 이렇게 맛없어 보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게 먹었는데 분명... ㅋㅋㅋㅋ

사진 찍는 연습부터 해야겠어요.

이렇게 보글보글 끓으면, 야채와 고기 등을 넣고 샤부 샤부해서 드시면 돼요! 

 

하루 종일 굶고 가서 폭탄 주문해서 먹었다는.. 종업원들이 수군수군 했을지도 몰라요. 

어머 쟤네봐.. 또 시켜.. 막이러면서 ㅋㅋㅋㅋ

 

여하튼 너무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그럼 2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