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라_미국맛집

[맛집]미국 패스트푸드_치폴레_CHIPOTLE

by 오뜨라 2021. 7. 13.
반응형

[맛집] 미국 패스트푸드_치폴레_CHIPOTLE

 

안녕하세요! 뜨라입니다.

이번에는 저의 최애 음식 (맨날 최애래... ㅋㅋㅋㅋ) 멕시칸 음식인 치폴레(CHIPOTLE)를 소개해드릴게요!

 

미국 치폴레. CHOPOTLE

 

날이 너무 더워 수영장 가기전에 간단하게 먹으려고 치폴레에 들렸어요! 

치폴레는 멕시칸음식점입니다! 패스트푸드 중 하나예요. 패스트푸드 치고 야채랑 고기 등등 너무 신선한 곳이죠! 

 

치폴레 내부 입니다! 원래 이곳은 늘 줄이 길어요. 그런데, 코로나 때문에 대부분 비대면으로 오더를 해서 이렇게 줄이 없답니다. 저희도 원래는 비대면으로 오더 하지만, 블로그에 올리려고 사진도 찍을 겸 가서 직접 오더 했습니다.

 

치폴레 메뉴입니다! 

부리또 또는 보울로 먹을 수 있어요. 타코나 퀘사디아도 판답니다. 

저희는 보울하나에 퀘사디아 하나 주문했어요! 

 

토르티야입니다! 엄청 크죠 ㅋㅋ 유리창에 비쳐서 잘 안 보이네요 ㅠㅠ

보울로 시켜도 또르띠아를 사이드로 주문할 수 있어요!

 

주문은 서브웨이 방식이랑 비슷해요. 먼저 이곳에서 어떤 것을 먹을 건지 말해야 해요. 

 

치폴레. 토핑 바

그리고 이곳에서 밥종류와 (흰밥/갈색 밥) 치킨/소고기/돼지고기/야채 중 고르시고, 

콩을 넣을건지 안 넣을 건지 말하고, 

위에 사진에서 보이듯 원하는 토핑을 넣어달라고 하면 됩니다!

 

저희는 보울에 흰밥, 치킨, 콩은 안 넣고, 토마토 살사, 옥수수, 치즈, 사워크림, 상추를 넣었습니다. 

그리고 치킨 퀘사디아도 토핑을 3가지 고를 수 있어요! ㅎㅎ 

 

주문한 음식을 받아 들고, 계산을 마치고 뒤를 돌아보면 이렇게 음료와 냅킨, 포크 등등을 셀프로 챙기셔야 해요. 

핫소스도 있어서, 맵게 드시고 싶으신 분은 핫소스 넣으면 매콤하게 즐길 수 있어요!

 

저희는 이걸 사들고 신나게 야외수영장으로 물놀이를 즐기러 갔습니다!!

 

치킨 보울입니다! 뭐 이렇게 생겼어?????????????????????라고 하실지 모르지만.. 한쪽으로 쏠려서 이 모양이 꼴이 되었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치킨 퀘사디아입니다! 이것 역시 쏠려서 사워크림이 다 흘렀네요...

그렇지만 너무 맛있었습니다! ㅋㅋ 

만약에 제가 미국을 떠나게 된다면, 너무 그리울 것 같은 치폴레였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생기면 진짜 인기 폭발할 것 같은데, 안 생기네요. 

 

그럼 2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