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라_미국생활

타이슨스코너_Tysons Corner_버지니아

by 오뜨라 2021. 6. 22.
반응형

타이슨스코너_Tysons Corner.VA

 

안녕하세요! 뜨라입니당.

저희는 이번에 타이슨스코너라는 백화점에 다녀왔어요! 

코로나 때문에 안 가다가, 한 일 년 반? 만에 다녀온 것 같아요. 

동네에도 쪼그만 몰이 있는데, 그냥 사람 구경도 할 겸 해서 나가봤답니다.

 

타이슨스코너 (Tysons Corner Center)

주소: 1961 Chain Bridge Rd, Tysons Corner, VA 22102

영업시간:

        월~목: 오전 11시 ~ 오후 9시

        금, 토: 오전 10시 ~ 오후 9시

        일요일: 오전 11시 ~ 오후 7시 

웹사이트: https://www.tysonscornercenter.com/

 

Tysons Corner Center | Home

 

www.tysonscornercenter.com

 

주차장에 차가 정말 많더라구요. 저희도 겨우 자리를 찾아서 파킹을 했답니다.

 

저희는 늘 이 구름다리 출입구를 이용해요. 왜인지 모르겠는데, 이곳이 편하더라구요. ㅋㅋ

 

오랜만에 들어가니, 마스크를 쓴 사람도 있고 안 쓴 사람도 있더라구요.

 

2층에서 바라본 1층
1층에서 바라본 2층

쇼핑도 할 수 있고, 레스토랑도 많고, 극장도 있고 놀 거리가 많은 곳이에요. 

 

돌아다니다가 입이 심심해서 커피도 한잔했구요. 

아참 스타벅스 옆문으로 나가면 쉑쉑 버거도 있어요.

 

앞에 가서 찍고 싶었지만... 비가 와서... ㅋㅋㅋ ㅠㅠ 

비가 오는데도 밖에서 줄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 대단... 여전히 인기가 많은가 봐요. 

저는 그냥 그렇던데...

옆에는 분수대도 있고, 넓은 광장처럼 되어있어서 날 좋은 날은 아이들도 많이 와서 뛰어놀고 하더라고요.

 

오랜만에 한 타이슨스 나들이 재밌었어요 ㅎㅎ 사람 구경도 많이 하고 ㅎㅎ 

타이슨스 가는 길에 라멘집이 보여서, 다음에는 저기 가자! 해서 그저께 다녀왔어요! 

다음에 올릴게요! 

 

그럼 2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