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라_미국맛집

[맛집]브루스터스_Bruster's real ice cream

by 오뜨라 2021. 7. 19.
반응형

[맛집] 브루스터스_Bruster's real ice cream

 

 

안녕하세요 뜨라입니다

동네에 있는 아이스크림집에 가봤어요! 브루스터스 아이스크림. (Bruster's real ice crea)

 

그냥 달달한게 먹고 싶어서, 아이스크림을 찾아봤더니 구글 평점 4.7인 아이스크림 가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가봤더니 이동네 아이들은 여기에 다 와있는 듯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오더 하는 곳이 두 곳인데 이미 두 곳에는 줄이 있었고 저희가 줄을 서고 난 다음에도 계속 사람들이 오더라고요. 

 

이 동네 핫플레이스였는데, 저만 몰랐나 봐요..

 

 

저희도 오더를 했습니다! 

 

저희는 와플콘에 시켰어요. 이 날 진짜 습하고 더웠는데 받아 들자마자 줄줄줄줄 흐르는 것 보고 1초 만에 컵에 시킬 걸 후회했다는...

 

저는 레귤러 와플콘을 시켜서 아이스크림을 3종류 고를 수 있었답니다. 그렇지만 오레오와 뉴욕 치즈케이크만 골랐어요. 다른 아이스크림 종류도 배스킨라빈스만큼 많았는데, 전... 익숙한 맛을 좋아해서 저렇게 두 개만 시켰어요. 

 

저의 림지는 역시 라지 와플콘을 시켜서 4종류를 고를 수 있었어요. 갤럭시 맛이랑 화이트 터틀, 생일 케이크, 뉴욕 치즈케이크를 시켰어요. 정말 도전정신 강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더를 하고 이곳에서 기다리면, 주문할 때 말했던 저희의 이름을 부르면 받으러 가면 돼요!

 

안에 직원들이 많았는데, 진짜 바쁘게 다들 아이스크림을 푸고 있었어요. 그만큼 사람들이 계속 온다는 얘기죠.

 

짜잔! 드디어 아이스크림이 나왔어요. 

사진은 긴박해 보이지 않지만, 막 줄줄 흐르려고 해서 얼른 찍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맛을 느끼기도 전에 막 후루룩 후르릅 ㅋㅋㅋㅋ 저는 위에 올려있는 게 뉴욕치즈케이크로 밑에가 오레오 에요.

림지는 맨 위에 있는게 생일 케이크 같은데 나머지는 모르겠어요. 

맛을 음미할 수 도 없이 흘러내리는 참사를 막기 위해 난리도 아니었답니다! 

여러분들은 꼭 컵에 시키시길 바라요! 

급하게 먹고 나니 배가 불렀다는 ㅋㅋㅋㅋㅋ

그렇지만 맛있었어요! 무시무시하게 달 것 같지만, 그렇지도 않고 토핑도 많이 씹히고 맛있었어요. 

다음에 재방문 의사 물론! 있답니다. 

 

그럼 2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