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라_미국맛집

[맛집]베트남 쌀국수_Pho-Nomenal

by 오뜨라 2021. 7. 29.
반응형

[가볼 만한 집] 베트남 쌀국수_Pho-Nomenal 

 

안녕하세요, 뜨라입니다.

저희는 베트남 쌀국수를 먹으러 갔습니다.

 

Pho-Nomenal이라는 곳으로 갔어요.

 

주소: 20447 Exchange St, Ashburn, VA 20147

영업시간: 

        일~ 목: 오전 11시 ~ 오후 9시

        금 ~ 토: 오전 11시 ~ 오후 9시 30분

 

저희 커플은 쌀국수! 포! 를 굉장히 좋아해요. 원래 저희 동네에 저희가 자주 가는 진짜 맛있는 쌀국수 집이 있었는데, 주인이 바뀌어서.... 너무 맛이 없어서 안 가고 있었어요. 다행히 그 집의 2점이 있기는 한데 거리가 좀 있어서 진짜 너무너무 먹고 싶을 때나 한 번씩 간답니다 ㅠㅠ.... 

 

이 Pho-Nomenal 은 저희도 처음 가봤어요! 저희가 쇼핑몰을 갔어야 했는데 동선에 있는지 찾아보니까 저 곳이 나오더라고요. 일단 구글 평점이 높더라고요! 

 

식당 실내 입니다! 점심시간을 조금 비껴서 갔더니 손님은 많이 없었어요. 배달 손님은 많더라고요 ㅎㅎ

 

국물 쌀국수 메뉴들이에요! 메뉴는 많습니다. 여러가지 애피타이저들도 있고, 볶음 쌀국수 등등 많아요.

 

저는 4번을 시켰고, 림지는 8번을 시켰어요! 

 

숙주와 라임, 할라피뇨, 민트잎이 먼저 나옵니다.

내 사랑 할라피뇨~~

 

이건 제겁니다! 저는 차돌박이와 양지고기와 베트남 미트볼이 토핑으로 들어간 것을 시켰어요!

 

림지는 토핑 다 들어간 걸로 시켰답니다! 

 

이렇게 보기에는 별 차이 없죠? ㅎㅎ 림지의 쌀국수에는 막 힘줄 이런 것도 들어가 있었어요 ㅎㅎ

 

여기에 숙주, 라임, 할라피뇨, 스리라차랑 해선장 소스를 기호에 맞게 넣고 고기도 해선장 소스에 찍어먹으면 감칠맛 굿!! 

전날 과음을 하고와야 쌀국수를 더 즐길 수 있지만... 과음하지 않아도 국물이 정말 끝내주더라고요! 

양도 푸짐했습니다! 처음 가봤는데, 다음에 또 가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희는 한그릇 푸짐하게 먹고 마무리는 아이스크림으로! ㅋㅋㅋ

 

 지난번에 포스팅 했던 브루스터스 아이스크림입니다.

 

[맛집] 브루스터스_Bruster's real ice cream

 

[맛집]브루스터스_Bruster's real ice cream

[맛집] 브루스터스_Bruster's real ice cream 안녕하세요 뜨라입니다 동네에 있는 아이스크림집에 가봤어요! 브루스터스 아이스크림. (Bruster's real ice crea) 그냥 달달한게 먹고 싶어서, 아이스크림을

ttra.tistory.com

 

밖에 너무 더워서, 차에서 먹으려고 했더니 포장을 이렇게 해줬네요. 다 뭉개졌지만 역시 너무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쌀국수를 먹고 나서는 달달한 걸로 입가심해주는 게 진리죠! ㅎㅎ 

 

쌀국수랑 아이스크림 너무 좋았습니다!

 

그럼 2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