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라_미국맛집

[맛집]쌀국수.버지니아.Pho Bistro

by 오뜨라 2021.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뜨라입니다.

정말 정말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 ㅎㅎ 오늘 소개할 맛집은 버지니아 센터빌에 위치한 'Pho Bistro'라는 곳입니다!

 

주소:6053 Centreville Crest Ln, Centreville, VA 20121

영업시간: 화요일 휴무.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저는 쌀국수를 좋아합니다! 그런데 이 곳은 뭔가 한국인의 입맛에도 딱 맞고 그냥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원래는 pho bistro 가 두 군데에 있었어요. 저희 집에서 가까운 애쉬번이라는 곳에 있어서 자주 갔었는데, 어느 날 갑자기 주인이 바뀌었더라고요 애쉬번 지점은.... 그래서 거리가 조금 있는 센터빌 지점으로 갔는데, 다행히 이곳 주인은 그대로더라고요! 

 

메뉴입니다! 뽀 비스트로에서 쌀국수 먹을 생각에 신나서 들어다가 외관을 찍는 걸 깜빡했지 뭐예요.

여러 메뉴들이 보이시죠? 

그렇지만 저는 쌀국수를 먹는 답니다. ㅋㅋㅋ

이렇게 원하는 고기를 넣을 수 있어요! 한국말도 보이죠? 한국 사람들이 많이 오기는 하나 봅니다. ㅎㅎ

 

저는 양지머리, 차돌박이, 힘줄을 넣었고요, 저의 림지는 저기 있는 거 다 넣었답니다.

 

민트, 숙주, 라임, 할라피뇨!! 

 

제가 시킨 쌀국수입니다.

 

 

림지가 시킨 모든 고기가 다 들어간 쌀국수예요!

 

아... 쓰면서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라임 딱 뿌리고, 숙주 잔뜩 넣고, 할라피뇨도 잔뜩 넣고, 스리라차 두 바퀴 삭삭 뿌리고, 해선장 살짝 딱 넣고 휘휘 섞어서 국물부터 한입 먹고 '으아~~~~ 이 맛이지' 하고 면 흡입하고 싶네요..

 

아! 쌀국수집에 가서 쌀국수를 받아보면 늘 면이 뭉쳐져서 나와요. 그릇에 미리 담아두고 손님이 주문하면 국물을 담아서 주는 시스템인 것 같아요. 그렇지만 Pho Bistro는 면이 늘 하늘하늘하답니다! 잘 풀어지는데, 입안에 들어가면 또 탄력도 있어요. 정말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쌀국수를 더 맛있게 즐기고 싶다면, 전날 과음하셔야 하는 거 아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한 그릇 하고 싶네요. 

 

그럼 2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