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라_미국맛집

[맛집]미국식 바베큐_Hammerdown Barbecue.VA

by 오뜨라 2021. 5. 21.
반응형

미국 바비큐_Hammerdown Barbecue.VA

림지와의 기념일을 맞아!
하루는 림지가 좋아하는 것 먹고, 다른 하루는 내가 좋아하는 것 먹기로 함!
림지는 완전 미국입맛, 나는 완전 한국 입맛&술 ㅋㅋ

림지의 미쿡식 입맛을 만족시켜주기 위해 찾아간 곳!
Hammerdown Barbecue.

몇 년 전에 림지랑 등산 가는 길에 이 가게를 봤었는데, 그때 보고 림지가 흥미로워 했던 게 생각나서
곧 죽어도 한국 입맛인 내가 큰!! 인심 썼음!! ㅋㅋㅋㅋㅋ

가게 외관.
가게 외관 2. 돼지가 보이네요

사실... 나는 미국식 입맛도 아니고.. 막 육류를 좋아하는 것도 아니지만, 림지를 위해 갔다.
미국에 체인점인 미션비비큐를 한번 먹어보고, 맛이 없어서... 미국식 바비큐라고 그래서 진짜 기대도 안 했다.

가게 앞에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내리니
벌써 막 바비큐와 숯불 냄새 진동 ㅋㅋㅋ 주변을 살펴보니 계속 저렇게 고기를 굽고 있었다.

고기 굽는중 ㅋㅋ

연기폴폴 ㅋㅋ
고기박사 림지에 따르면, 미국식 바베큐는 엄청 오~~~~~~~~~~~~~~~래오래 굽고 훈연을 한다고 한다.
그래서 아주 부드럽다며..ㅋㅋㅋ

안으로 들어가니 진짜 미국에 온기분! 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
가게 내부.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다.

들어가서 주문을 하고, 우리는 날이 너무 좋아서 밖에서 먹기로 결정!

나의 소울메이트 맥주와, 림지의 소울메이트 고기들.

너무 못찍었다 사진.

사진 죄송.... 찍는 연습 좀 해야겠다ㅋㅋ ㅠㅠ

사실 맥주 보고 좋아했는데, 고기 보고는 시큰둥...
그러다가 저기 보이는 저 립을 한입 먹고 눈 휘둥그레.

너무 맛있어!!!!! 진짜 하나도 안질기고, 부드럽고, 쪽쪽 찢어지고, 달짝지근하고, 불냄새 퐉 나고
와 진짜 너무 맛있었음....
먹으면서 다음에 또 오자 연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고기들도 먹어봤는데 (브리스켓이랑... 고기박사가 뭐라고 했는데 기억은 안남...)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지만, 립이 최고!!!!!!!!

다음에 가면, 샌드위치랑 저 립 통째로 하나 시키고 맥주 먹기로 약속!!!
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 손님 오면 꼭 데리고 가고 싶은 곳! 여하튼 만족 10000000%

너무 맛있었던 Hammerdown BBQ!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