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라_미국맛집

[가볼만한집]버지니아 애난데일_토속촌

by 오뜨라 2021. 6. 15.
반응형

[가볼만한집]버지니아 애난데일_토속촌

 

안녕하세요! 뜨라입니당

 

다이어트 한달째... 주중에는 풀떼기만 먹다가 토요일 한끼, 일요일 한끼는 좋아하는 음식을 먹기로 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주말이 너무나도 기다려 진다는... 

토요일에는 점심 거하게 먹고.. 디저트로 아이스크림까지 먹었다는.. 다이어트 개나줘... ㅋㅋㅋ

 

저와 림지는.. 저의 소울푸드!!! 국밥!!을 먹으러 갔답니다. 

 

네! 간판에 써있든, 순대국/돼지국밥 전문점이라는.. 

 

사실 엄청 오랜만에 가봐요. 거의 한 일년반-2년만에 가봐요. 그 전에는 그래도 한달에 2번은 갔었던 것 같아요.

(차 타고 40분 거리....) 오랜만에가서 굉장히 들뜬 마음으로!!!

들어가려고 했는데, 사람들이 앞에 서있어서 설마 줄........서.......? 라는 생각을 했지만!

 

 

미리 정하고 들어오라고 그래서 ㅋㅋㅋㅋ 사람들이 메뉴를 정하는 중이었어요 ㅋㅋㅋ

저와 림지도 마음속으로 메뉴를 정하고 입장했습니다!

 

가게 내부 입니다. 

 

벽에는 이렇게 메뉴도 붙어있는데, 테이블에 붙여진 큐알코드로 들어가도 볼 수 있어요. 

 

저는 저의 소울푸드 순대국, 림지는 매운등갈비찜을 시키고 족발 큰 것도 하나 시켰습니다!!!!

폭주!!!!!! 사실... 순대국을 먹을때 저는 늘 소주를 곁들이지만 (완전 아재).....

지금은 치아가 좋지 않아서 금주중이에요. 그렇지만, 다음주 정도에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너무 기대되는군요.

ㅋㅋㅋ

 

기본으로는 김치들과 저 간장으로 만든 장아찌가 나와요. 저는 순대국을 시켜서 부추와 양념장, 고추 다진것이 나왔구요, 족발을 시켜서 쌈장,새우젓,마늘/고추가 나왔습니다. 

 

기다리던 족발이 나왔구요!!! 소리질뤄!!!!

곧이어 저의 소울푸드도 나왔습니다! 

 

 

그리고 림지의 매운 등갈비찜도 나왔습니다!

 

 

먹음직스럽죠? ㅎㅎ

 

순대국은 ... 건더기가 많이 없는게 아쉽...

매운등갈비찜은... 분명히 매운등갈비찜을 시켰는데.. 닭도리탕 맛이 왜나는지..

 

원래 맛있었는데 여기...

내 입맛이 변한건지, 음식이 변한건지 모르겠다는..

그렇지만 족발은 맛있었어요!! 

 

서비스도... 그닥.. 주문해도 그냥 가시고... 뒤통수에 대고 주문했던 나... 

진짜 제일 싫어하는..ㅠㅠ 그래서 음식이 맛이 없게 느껴졌나 싶었어요.

 

다음 행선지 동선때문에 오랜만에 들렸는데 실망이 컸답니다. 주중내내 풀떼기만 먹다가, 엄청 기대하고 간 곳이었는데 많이 아쉬웠어요. 

 

재방문의사는 50%... 차라리 삼선짬뽕 먹으러 갈걸 했습니다... ㅋㅋㅋㅋ ㅠㅠ 

 

그럼 2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