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라_미국맛집

[맛집]워싱턴디씨.조지타운.라멘.오키보울.OKI BOWL

by 오뜨라 2022. 8. 9.
반응형

[맛집] 워싱턴 디씨. 조지타운. 라멘. 오키 보울. OKI BOWL

 

안녕하세요, 뜨라입니다. 

지난 주말에 저희는 워싱턴디씨 조지타운에 다녀왔어요. 

정말 너무너무 더웠다는.... 

아침을 거르고 도착해서 당장 뭘 먹어야 했던 림지와 저는 라멘을 먹기로 했답니다. 

검색해보니 0.3마일 안에 있었던 'OKI BOWL RAMEN'.

구글 평점이 4.3으로 나쁘지 않았어요. 

 

근데.... 말이 0.3마일이지... 가는 길이 계속 언덕이었답니다. 

날은 덥지, 길은 언덕이지 ㅠㅠ

뜻밖에 언덕치기에 정말 맛있기를 바랐던 라멘...

정말 실패하고 싶지 않았떤 라멘...

 

땀을 뻘뻘 흘리며 도착했답니다. 

 

Oki Bowl @ Georgetown

주소: 1608 Wisconsin Ave NW, Washington DC, 20007

영업시간: Monday ~ Friday: 12pm - 9pm

 

인테리어가 굉장히 화려했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아주 화려하죠?

오랜만에 데이트사진을 찍었다는... ㅎㅎ

 

저희는 앉자마자 일단 냉수 원샷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을 했답니다. 

 

너무 더워서 메뉴판 찍을 생각을 못했네요 🥲

 

라멘은 종류가 똠얌라멘, 스파이더 똠얌 라멘, 미소라멘, 카레 라멘, 김치 라멘 이 있었고, 

덮밥류랑 에피타이저들도 있었답니다. 

 

저는 미소라멘에 매운소스를 사이드로 시켰고, 림지는 스파이더 똠얌 라멘을 시켰어요. 

제가 시킨 미소라멘 입니다. 매운 소스를 살짝 풀었는데 아주 얼큰하게 잘 먹었어요. 

숙주도 푸짐하고, 양도 많았어요!

 

이것은 림지가 주문한 '스파이더 똠얌 라멘'입니다. 

왜 스파이더 똠얌라멘 인가했더니, 위에 올려져 있는 튀긴 게 때문인가 봐요. 

껍질째로 튀겼는데, 아주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맛은 우리가 흔히아는 똠얌 맛! 

저도 한젓가락 먹어봤는데 맛있었답니다! 

근데 림지가 한 젓갈은 맛있는데, 한 그릇 다 먹기에는 질리 수도 있을 것 같다고 했어요. 

아무래도 똠얌 맛이 시고 향이 강해서 그런 것 같아요! 

 

조지타운에서 만난 라멘집! 언덕길에 있어서 힘들었지만, 맛있었답니다. 

 

그럼 2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