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라_미국맛집

[맛집]버지니아.피자전문점.FireWorks Pizza

by 오뜨라 2022. 4. 27.
반응형

[맛집] 버지니아. 피자전문점. FireWorks Pizza

 

안녕하세요, 뜨라입니다.

지난 주말 저와 림지는 날이 너무 좋아 근처 야외 아울렛으로 외출을 했습니다.

리스버그 프리미엄 아울렛_Leesburg Premium Outlets

 

리스버그 프리미엄 아울렛_Leesburg Premium Outlets

리스버그 프리미엄 아울렛_Leesburg Premium Outlets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 저희는 오랜만에 아울렛에 다녀왔답니다. 날씨도 좋고해서 나들이 겸 한 바퀴 걸으러 나갔답니다. 하늘이 너무 이쁘죠?

ttra.tistory.com

 

날씨를 만끽하며 이것저것 둘러보고 걸어다니다가 배가 고파서 뭘 먹을까 고민하던 참에, 
평점이 높은 근처 피자 전문점을 발견했어요. 

 

FireWorks Pizza

 

외관 입니다. 

FireWorks Pizza는 로케이션이 버지니아에 리스버그, 스털링, 알링턴 이렇게 세 군데에 있대요. 

저희는 리스버그 지점을 방문했습니다. 

 

주소: 201 Harrison St SE, Leesburg, VA 20175

영업시간: 

  일요일 ~ 목요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금요일 ~ 토요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사실 저는 미국에 살면서 미국 음식을 즐기지 않아요. 

그래서 피자맛집에 대한 피자가 피자겠지 뭐가 더 맛있겠어하는 선입견이 있었답니다. 

날 더운데 맥주나 한잔 먹자는 생각으로 방문했답니다. 

 

저와 림지는 야외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가게 내부 입니다. 화덕이 보이네요!

이렇게 바테이블도 있네요. 

 

애피타이저, 샐러드, 샌드위치 등등 메뉴입니다!

 

피자, 파스타 메뉴입니다. 

 

저희는 Antipasto Plate 랑 Quattro Carni 10"를 시켰어요. 

저 피자는 그냥 메뉴 맨 위에 있어서 시켰다는..ㅋㅋㅋ

 

그리고 저는 이름은 기억 안 나는 IPA 맥주 한잔

림지는 다이어트콬 (ㅋㅋ)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조금 후에 나온 음식들!

 

 Antipasto Plate입니다! 치아바타가 이렇게 고소하고 쫀득쫀득 할 일이야....? 

살라미도 너무 맛있었고 정말 괜찮았던 애피타이저!

 

Quattro Carni 피자입니다. 

정말 짜 보이죠? 그렇지만 하~~~~~~나도 안 짜요. 

 

한 입 먹었는데 일단 치즈가 이렇게 신선하다고?

그리고 크러스트도 너무 쫀득하고, 무엇보다 저위에 올려져 있는 토핑이 너무 과하지 않고 너무나 적절했다는...

 

이래서 피자 전문점이구나... 

우리 나중에 또 오자를 연발했다는

ㅋㅋㅋㅋㅋ 아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안티파스토가 조금 남아서 추가로 주문한 토스트 한 치아바타.

 

쫀득쫀득하고 고소하고 난리 났다는... ㅋㅋㅋㅋㅋㅋ

 

탄수화물 폭풍 섭취하고 배 두드리면서 나왔습니다. 

재방문 의사 정말 있어요. 

 

이렇게 날씨도 좋고, 피자도 맛있고, 맥주도 좋았던 주말! 

 

그럼 2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