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라_미국맛집

[맛집]워싱턴디씨.르뱅 베이커리.Levain Bakery

by 오뜨라 2022. 5. 4.
반응형

[맛집] 워싱턴 디씨. 르뱅 베이커리. Levain Bakery

 

안녕하세요, 뜨라입니다.

지난 일요일 워싱턴디씨 조지타운에 있는 르뱅 베이커리를 다녀왔습니다. 

르뱅 베이커리는 뉴욕에서 유명한데, 몇 년 전에 워싱턴 디씨에도 생겼더군요.

 

Levain Bakery - Georgetown

주소: 3131 M St NW, Washington, DC 20007

영업시간: 오전 8시~ 오후 8시, 주 7일 오픈. 

 

원래 저와 림지의 계획은, 르뱅 베이커리에서 쿠키를 사서, 워터프런트에 가서 포토맥 강을 바라보며 쌉쌀한 커피와 함께 달콤한 쿠키를 먹는 것이었지만... 

 

갑자기 쏟아진 비 때문에 허겁지겁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르뱅 베이커리 내부 입니다.

주문 데스크 뒤로는, 

직원들이 열심히 빵과 쿠키를 굽고 있었어요. 

 

르뱅 베이커리는 쿠키가 유명하지만, 이렇게 각 종 빵과 커피도 있답니다. 

 

벽에 그림이 아기자기해요. 

 

짜잔. 르뱅 쿠키입니다. 

 

저는 커피와 오리지널을, 림지는 다크 초콜릿 초코칩을 주문했어요. 

 

일단 쿠키들이 두툼했어요. 빵 수준 ㅋㅋㅋㅋ

오리지널에는 초코칩이랑 호두가 있어서 씹는 맛 도 있었어요. 

림지의 다크 초콜릿 초코칩은 정말 달아요. 그냥 너무 달아요. 

당 떨어져서 기운 없으신 분들이 드시면 기운이 솟을 수 있을 거예요. 

 

유명하다고 해서 한번 사 먹어 봤는데 괜찮았어요! 

다른 종류의 쿠키도 많고, 빵 종류도 많으니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2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