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라_미국맛집

[가볼만한집] 라스베가스.코스모폴리탄.모모푸쿠.momofuku

by 오뜨라 2022. 9. 17.
반응형

[가볼 만한 집] 라스베가스.코스모폴리탄.모모푸쿠.momofuku

안녕하세요, 뜨라입니다.

지난여름 저희는 라스베가스로 휴가를 다녀왔더랬죠.
벌써 한 달 전... ㅠㅠ
라스베가스에서 노느라고 블로그 할 정신 못 챙긴 저는,
생각날 때마다 사진을 찍어놓은 덕분에 블로그를 쓸 수 있게 되었어요.

뉴욕 맛집으로 소문난 모모푸쿠라는 곳입니다.
동부에 사는 저는 그나마 가까이 있는 뉴욕점은 못가보고
멀리 서부에 있는 모모푸쿠를 갔네요 ㅋㅋ

Momofuku @Las Vegas
주소:
Boulevard Tower, 3708 Las Vegas Blvd S Level 2, Las Vegas, NV 89109
(코스모폴리탄 호텔 2층에 있어요)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오전 11시 ~ 오후 3시, 오후 5시 ~ 오후 10시

메뉴는 굉장히 다양했지만...
저와 림지는 라멘을 시켰어요 ㅋㅋㅋㅋㅋ
저는 전날 과음을 해서 꼭 국물 있는 뭔가를 먹어야 했거든요...

같은 호텔이라서 거의 오픈하자마자 갔는데,
사람들 대부분 라멘을 먹고 있었어요.
아마 우리 다 같은 마음 아니었을까요? ㅋㅋㅋ


저희는 위에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바에 앉아서 먹었어요.
저 바는 깔끔하지도 않은데, 왜 굳이 오픈을 해서 주변에 사람을 앉힐까 음식을 기다리는 내내 궁금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시킨 소유라멘입니다.
라멘은 한 종류밖에 없었어요.... 매운 게 당겨서 매운 소스 아무거나 사이드로 달라고 했더니, 가져다줬답니다.
그 소스를 국물에 살살 풀어먹으니 굉장히 얼큰했다는! :)

저는 이렇게 속을 풀고 또 위하여!!! 를 외치러 갔답니다.

그럼 2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