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집]워싱턴디씨_라멘_다이카야_Daikaya

by 오뜨라 2021. 6. 9.
반응형

[맛집]워싱턴디씨_라멘_다이카야_Daikaya

 

 

안녕하세요! 뜨라 입니다. 

 

지난번에 자전거타고 땀뻘뻘 흘리고 염분 보충하러 간다고 했던... ㅋㅋ

 

2021.06.05 - [뜨라_미국생활] - 워싱턴디씨_Washington D.C._캐피탈바이크_CapitalBike

 

워싱턴디씨_Washington D.C._캐피탈바이크_CapitalBike

워싱턴 디씨_Washington D.C._캐피탈 바이크_CapitalBike 안녕하세요! 뜨라입니다. 지난주에 날이 좋아서, 워싱턴 디씨로 자전거를 타러 갔어요! 사실... 디씨 나가면 주로 전동스쿠터를 이용하는데, 지

ttra.tistory.com

 

저희는 자전거 반납하고 저희의 최애 라멘 맛집 '다이카야' 로 향했습니다! 

아시는 분 소개로 한번 가봤다가, 완전 최애가 되었다는!

 

 

가는 길에는 'Capital Arena' 라는 큰 경기장이 있어요. 

농구와 아이스하키경기를 하는 곳 이에요. 농구경기를 보러 몇번 가보기는 했는데, 아이스하키 경기를 보러는 아직...ㅎㅎ

입구입니다.

이렇게 워싱턴디씨팀 농구선수들과 아이스하키 선수들로 건물 외부에 데코레이션을 해놨습니다. 

 

이렇게 팀스토어도 있어요! 

 

이렇게 Capital Arena 를 지나서 저희는 다이카야로!!! 

 

 

주소: 705 6th St NW, Washington, DC 20001

영업시간: 월요일/화요일: Closed

              수요일/목요일: 5-9 pm

              금요일: 12-10 pm

              토요일: 11:30 am - 10 pm

              일요일: 11:30 am - 9 pm

 

디씨에서 유명한 라멘 맛집이라 갈 때마다 기본 30분에서 한시간 정도는 기다린다는... 

저희가 갔을때는 5시 오픈이었는데, 저희는 4시반에 도착했어요. 그런데 이미 사람들이 많았다는... 

마침 농구경기가 있었나봐요. 그래서 라멘 한그릇씩 하고 농구보러 가는 듯한 사람들도 많았어요! 

 

저희는 운좋게 5시 오픈 하자마자 자리를 받아서 들어갔습니다!

 

다이카야 내부

다이카야 내부 입니다! 넓지 않아요. 사실 저렇게 조리하는 곳 을 바라보며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의자를 다 치웠더라구요. 그래서 아마 대기시간이 더 걸릴 것이라는 너낌적인 너낌.. 

 

여하튼, 저희는 자리를 받아서 들어왔습니다!

메뉴판

 

위에 보이시는 것이 메뉴판 입니다. 일본을 가본적은 없지만, 뭔가 일본 전단지 느낌이쥬? ㅎㅎ

 

저는 Spicy Miso 를 시켰고, 저의 림지는 Shoyu 를 시켰습니다!

 

림지의 Shoyu
뜨라의 Spicy Miso

 

받자 마자 국물부터 한숟가락!!! 다이어트라는 사실은 잊고 나트륨 섭취에 넋을 놓고 말았다는....

사실 일본라멘을 성공한 적이 거의 없었답니다 저희는... 

늘 느끼했고, 맛이 없었어서 이제 라멘을 안먹겠다고! 선언? 아닌 선언을 했었는데, 아시는 분이 이곳은 다르다며 한번 가보라고 했었어요. 그래서 가봤는데... 

 

정말 느끼하지 않고, 불향이 나요! 불향이 한몫한다는. 그리고 숙주 및 다른 야채들이 적당히 익어서 식감도 살아있고 감칠맛이 죽인다는. 아.. 글 쓰면서도 한그릇 하고 싶네요... 

 

여러분들, 디씨에 여행오신다면 다이카야에 가셔서 라멘 한그릇 하세요! 

 

그럼 2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