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집]Uncle Julio's.멕시칸 레스토랑

by 오뜨라 2022. 4. 6.
반응형

[맛집] Uncle Julio's. 멕시칸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뜨라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쓰는 식당 블로그네요. ㅋㅋㅋ

 

지난 주말 저와 림지가 간 곳은 멕시칸 레스토랑 Uncle Julio's입니다.

 

깜빡하고 외관을 안찍어서 구글 리뷰에서 퍼왔습니다.

Uncle Julio's

address: 1827 Library St, Reston, VA 20190

hours: Mon-Sun 11am - 10pm

 

체인점이라 곳곳에 있답니다. 

 

식당 내부입니다. 식당 내부는 넓은 편인데, 테이블끼리 너무 다닥다닥 붙어있는 게 좀 그래요. 

 

자리를 안내받고, 앉으면 기본으로 칩이 나와요. 

저희는 과카몰리를 따로 시켰습니다. 림지가 좋아하거든요.😘

메뉴는 기본적인 멕시칸 음식들은 다 있는 것 같아요. 

파히타(Fajita), 퀘사디아, 엔칠라다 등등 

저희는 소고기/치킨 파히타랑, 치킨 퀘사디아를 주문했습니다.

 

소고기와 닭고기가 나왔고요.

rice와 콩 소스이고요. (사진을 진짜 못 찍네요.)

치즈와 사워크림 과카몰리입니다. 멕시칸 푸드에 빠질 수 없는 조합이죠.

 

이렇게 토르티야까지 파히타입니다.

이렇게 보니까 다시 먹고 싶네요 😋

 

그리고 나의 사람 치킨 퀘사디아. 짭조름한 것이 정말 맥주 한잔 생각났다는.. 🍺

 

전 날 과음과 이곳 오기 전에 뛴 3마일 달리기가 아까워서 맥주는 생략했답니다. 

다음에 다시 와서 맥주랑 함께 즐겨야겠어요. 

 

멕시칸 음식은 어디를 가도 대부분 중간 이상이기 때문에 

실패하고 싶지 않은 식사를 하고 싶으시다면 멕시칸 레스토랑으로 가세요! 

Uncle Julio's 맛있어요!

 

그럼 2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