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라_미국맛집

[맛집]수제버거.버지니아.멜트.Melt Gourmet Cheeseburgers

by 오뜨라 2022. 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뜨라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 수제버거 전문점인 'Melt Gourmet Cheeseburgers'입니다.

 

 

주소: 525 E Market St J, Leesburg, VA 20176

영업시간:

    일요일 ~ 목요일: 오전 11시 - 오후 8시 30분

    금요일 ~ 토요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버지니아 리스버그에 소재하고 있는 수제버거집입니다.

2016년에는 미국 내 버거 10위 안에 들었다고 하고, 리스버그 안에서는 1등 햄버거 집이라고 하네요.

가게 내부에는 사람이 꽉 차 있었어요. (사진에는 잘 안 나왔지만..) 

그리고 패티를 굽느라고 연기가 자욱했답니다. 너무나 맛있는 향기가 솔솔... 

 

메뉴입니다! 아우 어지러워.... ㅋㅋㅋㅋㅋㅋ

 

버거는 $9 ~ $20까지로 햄버거 종류도 다양하답니다. 물론 사이드로 감자튀김, 양파튀김도 있고, 음료는 셰이크, 탄산음료, 맥주도 있답니다. 

 

메뉴를 정하고, 이곳에서 오더를 하시면 돼요.

 

오더를 하면, 이렇게 번호표를 줍니다. 그러면 이걸 받아 들고 원하는 자리에 가서 앉으면 음식들을 가져다줘요.

 

맥주를 빼놓을 수는 없죠 ㅋㅋㅋㅋㅋㅋ 

 

이것이 제가 오더 한 가장 기본인 치즈버거입니다. 양파가 너무 많았다는 점... 그렇지만 맛있었어요! 양도 진짜 많고.

 

림지가 주문한, 더블 초코 쉐이크랑 Paris 버거 입니다. 더블초코 셰이크는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바나나 초코 셰이크와, 베이컨 치즈 버거입니다. 초코가 들어간 셰이크라 다 똑같이 생겼다는 점 ㅋㅋㅋ

그런데 베이컨 치즈 버거는 베이컨이 짜다고 했어요. 짠맛이나 베이컨 좋아하시는 분 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사이드로 시킨, 베이컨 치즈감자튀김과 그냥 감자튀김이랍니다. 위에 보이는 소스가 매력 있었어요. ㅎㅎ

베이컨 치즈 감자튀김은 완전 맥주 안주! 맛있었답니다. 

 

리스버그 아웃렛 갈 일 있으면, 한 번씩 들려서 먹는 것도 강추합니다!

 

리스버그 프리미엄 아웃렛_Leesburg Premium Outlets

 

리스버그 프리미엄 아울렛_Leesburg Premium Outlets

리스버그 프리미엄 아울렛_Leesburg Premium Outlets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 저희는 오랜만에 아울렛에 다녀왔답니다. 날씨도 좋고해서 나들이 겸 한 바퀴 걸으러 나갔답니다. 하늘이 너무 이쁘죠?

ttra.tistory.com

 

그럼 20000.

 

반응형

댓글